인도네시아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자세히보기

정보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

Risafna 2024. 1. 24. 17:46

2024년 2월 14일부터 발리 부과금 ( 신 발리 관광세) 이라는 새로운 계획이 모든 국제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IDR 150,000(USD 10)의 소액 투자로 이 세금은 발리의 독특한 문화 유산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관광에 대한 섬의 의지를 강화합니다. 신들의 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지막 낙원인 발리가 두 팔 벌려 여러분을 부르고 있습니다. 이 매혹적인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발리 관광세에 대해 알아야 할 새로운 사항이 있습니다.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

왜 발리 관광세를 부과하나요?

풍부한 관습, 전통, 예술, 지역적 지혜를 지닌 발리는 우리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문화적 보석입니다. 이러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관광을 보장하기 위해 발리 주 정부는 국제 관광세를 도입했습니다.

2024년 2월 14일부터 발효되는 이 계획은 국제 관광객에게 IDR 150,000(USD 10)의 일회성 수수료를 납부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작은 투자는 발리의 독특한 문화 유산을 보존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관광에 대한 섬의 노력을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발리 관광세(발리 부과금)를 통한 혜택 활용

귀하의 기여가 어떻게 변화를 가져오는지 궁금하십니까? 발리 관광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문화 기반 관광 관리: 귀하의 부담금은 문화에 뿌리를 둔 발리 관광 관리 구현을 지원합니다. 이는 모든 여행자에게 고품질의 품위 있는 경험을 보장합니다.
  • 잘 관리되는 문화유산: 맞춤형 관리, 전통, 예술문화, 지역의 지혜. 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발리의 영적 분위기를 보존하고 탐험할 수 있는 풍부한 문화적 태피스트리를 제공합니다.
  •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 발리 부과금은 보다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자연 환경에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깨끗한 해변부터 무성한 녹지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기여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 청결함, 질서정연함, 편리함 및 안전: 기반 시설과 공공 장소가 강화되어 발리를 경이로울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편리하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 우수한 인프라 및 교통: 발리 여행을 향상시키는 원활하고 통합된 육상, 해상 및 항공 인프라를 상상해 보십시오. 귀하의 기여는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여 귀하의 모험을 원활하고 즐겁게 만듭니다.
  • 재난 관리 서비스: 발리 부과금이 자금을 지원하는 개선된 재난 관리 서비스 덕분에 발리는 더욱 탄력적이 되었습니다. 이 천국을 걱정 없이 탐험할 수 있도록 귀하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

발리의 자연, 문화 및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발리 부과금 계획은 단순한 세금 그 이상입니다. 이는 발리를 더욱 특별한 목적지로 만들겠다는 약속입니다. 발리 주 정부는 2023년 발리 주 규정 제6호와 같은 규정에 따라 발리의 자연, 문화 및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진보적인 노력과 혁신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발리 관광세를 납부함으로써 귀하는 단순한 관광객이 아닙니다. 당신은 발리의 문화 및 자연 보물의 수호자가 됩니다.

발리 관광세에 대한 책임의 재미있는 측면

2024년 발리 부과금의 최우선 과제는 발리의 자연 환경을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관리하겠다는 약속인 물 관리입니다.  그림을 그려보세요: 계단식 논을 거닐고, 활기찬 의식을 경험하고, 현지 별미를 맛보는 이 모든 것이 발리의 마법을 보존하기 위한 운동의 일부라는 것을 더욱 잘 알게 해줍니다. 귀하의 기여는 인프라 개선에 도움이 되며 향상된 발리 경험을 위해 육지, 바다 및 공중 연결이 원활하게 혼합되도록 보장합니다.

자금을 물 관리에 투입함으로써 발리 부과금은 영원한 자연 보호구역을 위한 촉매제가 됩니다.

발리 관광세는 어떻게, 어디서 납부하나요?

1) 관광객은 발리에 도착하기 전에 Love Bali 웹사이트Google Play  및 App Store를 통해 LoveBal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원하는 결제 통화를 선택하고 " 관광세 납부 " 옵션을 클릭하세요.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

3) 세부정보 입력: 여권번호, 성명, 이메일 주소, 도착일자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세요.

4) 절차는 간단하며, 귀하가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추가 부담금 바우처가 즉시 발송됩니다.

5) 해당 바우처는 발리 공항과 항구 검문소에서 골든 티켓이 되므로 스마트폰에 보관하세요. 발리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경이로움을 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패스라고 생각하세요!

발리 관광세 무료패스는 누가 받을 수 있나요?

특정 비자 카테고리의 경우 발리 관광세를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외교 및 관용 비자 소지자, 운송 승무원, KITAS 및 KITAP 소지자, 가족 통합 비자, 황금 및 학생 비자 소지자, 특정 비관광 비자 소지자는 부과금 없이 발리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 발리 관광세 예외 사항에 대해서는 Love Bali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 예외 적용 ' 옵션을 선택하고 제공된 지침에 따라 진행하세요.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

이 카테고리 중 하나에 해당된다면 발리에 도착하기 한 달 전에 면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결론

따라서 발리 모험을 시작할 때 발리 부과금은 단순한 휴가가 아니라 변화무쌍한 경험을 위한 여권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단순한 여행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문화가 번창하고, 자연이 번성하며, 모든 방문객이 섬의 지속적인 매력에 기여하는 미래를 향한 발리 여정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가방을 싸고, 발리 부과금을 받아들이고, 매 걸음마다 발리의 마법이 펼쳐지도록 하세요!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
발리, 2024년 2월 14일부터 관광세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