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자세히보기

자연

발리 최고의 폭포

Risafna 2023. 9. 26. 22:15

발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발리 최고의 폭포를 하루 이상 놓칠 수 없습니다. 인도네시아 신들의 섬은 모든 여행자의 꿈이자 해변, 언덕, 독특하고 활기찬 문화로 가득한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발리가 아름다운 폭포로도 유명하다는 사실을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발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에게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발리는 로맨스, 문화, 휴식, 자연의 풍요로움과 모험이 모두 담겨 있는 곳입니다. 수년에 걸쳐 이 인도네시아 섬 은 수많은 해변과 산호초, 아름다운 화산, 역사적인 사원,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환대를 통해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이 열대 낙원에는 발리의 많은 해변 외에도 세계 최고의 폭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발리 최고의 폭포는 바위 절벽에서 솟아오르거나 좁은 틈새를 통해 완만하게 떨어지는 수정처럼 맑은 시냇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단순한 시각적 즐거움 그 이상으로, 발리의 폭포는 자연과 연결되고, 주변의 고요함에 푹 빠져 독특한 모험 감각을 키워줄 것입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발리 최고의 폭포는 어디에 있나요 ?

발리는 항상 아름다운 해변과 해안 전체에 흩어져 있는 우아한 해변 클럽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해안에서 멀어질수록 아름다운 폭포 형태의 천연 보석이 더 많이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는 섬 중앙 고원의 울창한 열대 우림과 깊은 산 계곡에서 찾을 수 있는 숨겨진 보물입니다. 그들은 모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놀라운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경치 좋은 길의 끝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적으로 미로 같은 개울 사이를 하이킹해야 하며 때로는 나무 다리를 건너 일련의 바위 계단을 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이 인기 있는 발리 폭포는 여러분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하이킹 후 편안한 휴식을 위해 폭포 아래 돌 웅덩이에 몸을 담그실 수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중 일부에서는 주변 기지나 인접한 언덕에서 장엄한 전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를 방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발리 일부 지역의 인프라가 최고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대중교통(드문 버스 제외)이 없으면 방문자는 GoJek이나 Grab(Uber와 유사)과 같은 택시 앱을 이용하거나, 스쿠터를 렌트하거나, 개인 운전사와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택시 교통 앱을 사용하면 우붓(Ubud), 캉구(Canggu) 등 대부분의 주요 도시로 이동할 수 있지만, 운전자는 일반적으로 폭포가 있는 도시 외곽으로 이동하는 것을 꺼립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폭포에서 다음 목적지로 돌아가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면 발리 최고의 폭포에 갈 수 있는 3가지 옵션이 남았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옵션 1: 스쿠터 대여

가장 저렴하면서도 가장 모험적인 옵션은 발리에서 스쿠터를 빌리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용은 약 60,000 IDR, 하루에 약 3~4 EUR이며, 섬 전체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스쿠터 대여점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모국에서 스쿠터를 운전할 수 있다고 해서 인도네시아에서도 운전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스쿠터 사고는 발리에서 매우 흔한데, 특히 외국인들에게 더욱 그렇습니다! 아시아 국가에서 운전에 대한 자신감과 경험이 없다면 이 옵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해당 면허 없이 발리에서 스쿠터를 운전하는 것도 “불법”입니다. 경찰이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관광객을 막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흔한 일입니다. 허가를 받지 않았는데 허가를 받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막지는 않지만 상당한 벌금을 부과하거나 솔직히 대부분의 경우 돈(뇌물)을 요구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쁜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으며, 당신의 나라 밖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항상 이런 종류의 나쁜 음료를 피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옵션 2: 발리에서 운전기사가 딸린 자동차 렌트

옵션 2는 하루 동안 자동차와 운전기사를 렌트하는 것입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때로는 이것이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 약 45유로(8~10시간)로 운전사와 자동차를 빌릴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발리 북부 최고의 폭포를 방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머무는 곳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장소와 경로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옵션은 스쿠터를 빌리는 것보다 위험이 적고 편안하며 언제 어디로 갈지 유연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인도네시아 교통 서비스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발리에서 운전기사가 딸린 자동차를 렌트할 수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옵션 3: 멋진 인도네시아를 통해 투어를 대여하세요

발리 최고의 폭포를 방문하기 위한 마지막 옵션은 개인 투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경로 중에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차량, 운전기사 및 섬을 잘 알고 이러한 유형의 경로를 전문으로 하는 현지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폭포의 모든 입구도 투어에 포함됩니다.

나중에 모험을 시작하기 위해 합의된 시간에 숙소로 픽업해 드립니다. 하루가 끝나면 운전기사가 귀하를 호텔로 다시 모셔다 드릴 것입니다. 우리 가이드는 투어 전반에 걸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을 것입니다.

Come2Indonesia에서는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를 방문하는 투어와 덜 알려진 폭포 투어를 모두 제공합니다. 우리는 항상 발리 최고의 폭포 중 하나 방문과 섬의 다른 명소를 활용하고 볼 수 있는 다른 유형의 여행을 결합합니다. 왜냐하면 하루 종일 폭포만 방문하는 것은 지치고 매우 단조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발리 최고의 폭포는 무엇입니까 ?

발리를 여행한다면 멋진 폭포를 방문하지 않고는 이곳을 떠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섬에는 놀라운 폭포가 너무 많아서 어떤 폭포를 선택해야 할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래에는 숨 막힐 듯한 발리 최고의 폭포 목록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음 위시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발리 폭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섬 북쪽에 있는 발리 최고의 폭포

발리 최고의 폭포 대부분은 섬 북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그 중 다섯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방문하시면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 겁니다.

Gitgit 폭포

Buleleng Regency에 위치한 이 폭포는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 중 하나 이며 섬 북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방문 장소 중 하나입니다. 높이가 거의 40미터에 달하는 Gitgit 폭포는 발리에서 가장 높은 폭포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 매력은 아름다운 이중 폭포, 아름다운 천연 수영장, 원숭이가 가득한 길을 따라 있는 놀라운 단풍에 있습니다.

GitGit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 덕분에 발리에서 가장 잘 알려진 폭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는 미술 상점이 있고 주변에는 작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두 개의 물줄기로 흐르는 방식 때문에 "쌍둥이 폭포"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바위가 많은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단순히 주변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Gitgit 폭포 입구에서 기슭까지 도보로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Gigit 폭포
티켓 가격: IDR 20,000
위치: Jl. Raya Bedugul – Singaraja, Gitgit, Kec. Sukasada, Kabupaten Buleleng, Bali 81161
이동 시간: Ubud 또는 Canggu에서 약 2시간 미만

크로야 폭포

이것은 Buleleng 지방에 위치한 또 다른 천연 보석입니다. 크로야 폭포는 아직 많은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소수의 인원으로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다. 이 폭포의 가장 큰 매력은 방문객들에게 수영을 하고 친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하는 인상적인 푸른 라군입니다.

가장 용감한 분들을 위해 크로야 폭포는 절벽 점프나 천연 워터 슬라이드에서 미끄러지는 것과 같은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 폭포에는 다양한 가격이 있습니다.

  • 20,000 IDR을 지불하면 정글에 입장할 수 있고 크로야 폭포까지 걸어서 갈 수 있지만 절벽 점프와 같은 활동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150,000 IDR을 지불하면 크로야 폭포에도 입장할 수 있지만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귀하가 원하는 모든 활동을 수행할 수 있으며 구명조끼도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옵션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250,000/500,000 IDR은 소풍 및 정글 산책과 같은 추가 옵션입니다.

크로야 폭포
티켓 가격: 티켓 유형에 따라 요금은 IDR 20,000~IDR 50,000입니다.
위치: Sambangan, Sukasada, Buleleng Regency, Bali 81161
이동 시간: Ubud 또는 Canggu에서 약 2시간 미만

알링 알링 폭포

삼방안(Sambangan) 마을에는 발리에서 가장 조용한 폭포 중 하나인 알링 알링(Aling Aling) 폭포가 있어 우붓의 더 붐비는 폭포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 됩니다.

이 폭포는 계단식 논을 거닐며 수백 걸음을 내려가면 무성한 녹색 환경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약 35미터 높이의 알링알링 폭포는 섬에서 가장 높은 폭포는 아닐 수도 있지만, 기지까지 걸어가는 동안 볼 수 있는 전망 덕분에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폭포에 가려면 아름다운 계단식 논을 따라 산책로를 따라 걸어가야 아름다운 폭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내려가는 길이 젖어 매우 미끄러울 수 있으므로 접지력이 좋은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높은 절벽으로 둘러싸인 가파른 절벽에서 물이 떨어져 숨겨진 석호처럼 보이는 푸른 천연 연못에 쏟아집니다. 목욕을 하거나 점프를 하거나 자연 미끄럼틀에 몸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폭포 입구에 도착하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절벽에서 뛰어내릴 수 있는 폭포 가이드 투어에 IDR 125,000을 지불하고, 가이드 없이 방문할 수 없는 IDR 20,000을 지불하세요. 절벽에서 뛰어내리거나 수영을 하러 갑니다.

알링알링에는 당일치기 여행을 추천합니다. 이곳에는 4개의 폭포가 있고 모두 독립적으로 접근할 수 있으므로 모두 감상하려면 적어도 두 시간은 필요합니다.

세쿰풀 폭포

싱가라자(발리 북부의 가장 중요한 지역 중 하나)의 세쿰풀 마을에 위치한 세쿰풀 폭포는 발리 북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명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푸른 대나무 숲 속에 자리잡은 이 폭포 모양의 아름다움은 정말 장관입니다.

실제로 7개의 서로 다른 폭포(세쿰풀은 "수집"을 의미함)로 구성되어 있으며, 폭포의 높이는 약 80m로 발리에서 가장 높은 폭포이며, 무성한 초목 가운데 두 개의 주요 개울이 돋아납니다.

하이킹을 준비했다면 세쿰풀 폭포(Sekumpul Waterfall)에서 숲 속 깊은 곳까지 도전적인 하이킹을 즐길 수 있으며, 폭포 밑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로 많은 사람들이 꼽는 세쿰풀은 멀리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까이서 감상할 수도 있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Sekumpul은 섬에서 가장 비싼 폭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인당 최소 200,000 IDR의 비용이 듭니다.

섬 중앙과 남쪽에 있는 발리 최고의 폭포

우붓이나 그 주변에 머물고 있다면 대부분의 발리 폭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간토 람포 폭포

발리 중부/남부 기안야르 지역의 벵 마을에 위치한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칸토 람포 폭포는 우붓 안팎에서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사방이 아름다운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인 칸토 람포 폭포는 발리에서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강력한 폭포가 바위 표면에 부딪히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폭포가 발리의 다른 폭포와 다른 점은 이 폭포가 2015년에 건설된 댐이고 지역 관개 시스템과 동일한 수원을 공유한다는 사실입니다. 물은 자연적으로 독특한 암석 기반에 세게 떨어지므로 목격하기에 좋은 무대가 됩니다.

발리의 다른 폭포들과 마찬가지로 폭포 기슭에 도달할 때까지 하이킹을 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이 하이킹은 몇 개의 가파른 구간을 통과하는 데 1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Kanto Lampo 폭포 입장료는 20,000 IDR입니다.

떠그눙간 폭포

떠그눙안 폭포는 아마도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 중 하나일 것입니다. 우붓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한 떼그눙안 폭포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입니다.

떠그눙안(Tegenungan) 폭포는 산간 지역에 있지 않기 때문에 발리의 독특한 폭포입니다. 울창한 초목과 맑은 공기로 둘러싸인 이 폭포는 맑은 물이 일정하게 흐르고 수위가 높은 아름다운 샘으로 천연욕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우붓으로 당일 여행을 간다면 몇몇 유명한 사원(예: 구눙 카위(Gunung Kawi), 티르타 엠풀(Tirta Empul))과 우붓 원숭이 숲(Ubud Monkey Forest)을 방문한 후 떠그눙간 폭포(Tegenungan Waterfall)를 방문하는 것이 최종 목적지가 될 수 있습니다.

폭포 밑으로 내려가려면 약 100계단의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야 하기 때문에 약간의 운동이 필요합니다.

떠그눙안 폭포
티켓 가격: IDR 15,000
위치: Jl. 가다. 수타미, 케메누, 케크. Sukawati, Kabupaten Gianyar, Bali 80581
소요시간: 우붓에서 20분

레케레케 폭포

우붓에서 한 시간 거리에 발리에서 가장 조용한 폭포 중 하나인 레케레케 폭포가 있습니다. 발리의 다른 폭포와 달리 레케레케 폭포의 아름다움은 그 위력이나 높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반대입니다.

이 그림 같은 폭포는 발리에서 가장 무성한 풍경 중 하나입니다. 놀라운 초목으로 둘러싸인 Leke Leke 폭포를 방문하면 특히 이른 아침에 방문하는 경우 자연과 함께 평온한 순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 멋진 폭포는 상쾌한 수영을 즐기기에 완벽한 작은 얕은 수영장으로 이어집니다. 주차장에 도착하면 계단과 비포장 도로가 혼합된 길을 따라 약 15분 정도 걸어야 폭포 기슭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Leke Leke 폭포
티켓 가격: IDR 50,000
위치: Leke Leke, Antapan, Kec. Baturiti, Kabupaten Tabanan, Bali 82191
이동 시간: 우붓에서 1시간

티부마나 폭포

발리의 대부분의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티부마나 폭포는 발리 최고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티부마나 폭포는 우붓 근처에 있습니다. 이 폭포는 이국적인 새와 나비가 주변에 있는 무성한 발리 식물로 둘러싸인 천연 보석입니다. 자연 속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이곳이 딱이다.

폭포는 얕은 웅덩이에서 끝나지만,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수위가 높을 때는 물이 두 기둥으로 떨어지지만, 건기에는 한 기둥으로만 떨어집니다.

티부마나 폭포 기슭에 가려면 10~15분 정도 걸어야 합니다.

티부마나 폭포
티켓 가격: IDR 10,000
위치: Jl. Setra Agung, Apuan, Susut, Kabupaten Bangli, Bali 80661
이동 시간: 우붓에서 30분

능능폭포

주변의 아름다운 녹색 풍경과 그 앞에 카펫처럼 깔린 논이 있는 눙눙 폭포는 자연의 아름다움입니다.

우붓에서 한 시간 남짓 떨어진 곳에 발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폭포 중 하나인 능눙 폭포(Nungnung Waterfall)가 있습니다. 50m 높이의 능눙 폭포는 발리에서 가장 높은 폭포 중 하나입니다.

폭포에 접근하려면 방문자는 약 500개의 크고 가파른 계단을 내려와야 이 폭포가 숨기고 있는 경이로움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성한 풍경과 정글의 분위기가 내내 여러분을 동반할 것입니다.

폭포 기슭에 도달하면 물의 충격이 당신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천연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섬 동쪽 최고의 폭포

폭포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분이라면, 휴가 중 어느 시점에 발리 최고의 폭포를 감상하기 위해 섬의 동부 지역으로 이동해야 할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가장 중요한 세 가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투카드 체풍 폭포

방리(Bangli) 지방의 발리 동쪽에 위치한 투카드 체풍(Tukad Cepung) 폭포는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무엇보다도, 운이 좋게 화창한 날에 간다면, 폭포 바닥에 스며드는 태양 광선이 꼭대기의 자연 나뭇잎을 통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기 때문입니다.

Tukad Cepung은 좁은 협곡에 자리잡은 숨겨진 폭포입니다. 절벽과 기암괴석이 자연적으로 형성된 자연 그대로의 폭포입니다. 그 영토는 물소리가 주변에 울려 퍼지는 동굴 안의 성역처럼 보입니다.

Tukad Cepung 폭포는 발리의 다른 웅장한 폭포에 비해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물을 건너 무릎까지 닿는 일종의 동굴 속으로 들어가는 모험이기 때문에 독특한 경험을 만들어낸다. 하이킹은 난간이 없는 큰 계단을 15분간 내려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계단 끝에 도달하면 물이 무릎까지 닿을 수 있는 협곡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동굴" 부분에 들어가면 벽을 통해 흐르는 물을 올려다보고 동굴의 작은 틈새를 통해 몰래 들어오는 마법의 태양 광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 잘 숨겨진 폭포에 도달하려면 30~40분 정도 걸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어린이나 노약자에게는 방문을 적극 권장하지 않습니다.

탕굽폭포

Tangkup 폭포는 발리 동부 Undisan 마을의 외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Bangli 지역에서 가장 아름답고 때묻지 않은 폭포 중 하나입니다. 이 폭포는 아직 섬에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해발 900~960m 높이에 위치하고 계곡 바닥에 위치해 있어 발리의 다른 폭포에 비해 기온이 상당히 시원하다.

좁은 도로를 오토바이로 약 15분 정도 이동해야 합니다. 주차장에 도착하면 방문객들은 폭포에 도달하기 위해 약 600m를 걸어야 합니다. 하이킹하는 동안 방문객들은 지역 주민들의 안뜰과 농장을 통과하는 길을 걸어야 합니다. 내리막길이 꽤 가파르고 미끄럽습니다. 상당히 가파른 지형을 내려가야 하며 주변에서 자라는 나무 가지의 도움만 받을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높이가 25m가 넘는 탕굽폭포의 물줄기는 꽤 크고, 도착하기도 전에 물소리도 또렷하게 들린다. 탕굽폭포에 도착하면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며 여행의 피로를 달래줍니다. 폭포 바로 아래 얕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폭포 주변 환경은 여전히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접근이 어렵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탕쿠폭포를 거의 찾아오지 않습니다.

탕쿠폭포는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종교적, 문화적 중요성을 갖고 있으며 신성한 장소로 간주됩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Tangkup 폭포
티켓 가격: IDR 15,000
위치: Pupuan, Tegallalang, Gianyar, Bali 80561
여행 시간: 우붓에서 약 40분, 창구에서 약 1시간 30분

방키앙 자란 폭포

Bangli에 위치한 bangkiang Djaran 폭포는 다른 폭포보다 조금 떨어져 있지만 확실히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폭포는 꽤 숨겨져 있지만 쾌적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Bangkiang Djaran에서 발견하게 될 자연의 아름다움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비록 발리에서 가장 높은 폭포 중 하나와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특별한 매력이 부족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깨끗하게 솟아오르는 물, 무성한 푸른 나무, 시원한 환경을 갖춘 이 곳은 조용하고 깨끗하며 수정처럼 맑은 물에서 상쾌한 기분을 느끼며 몇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Bangkiang Djaran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했다면 폭포에 들러서는 안 됩니다. 실제로 이 지역에는 탐험할 곳이 훨씬 더 많습니다. 폭포에서 계속 걸어가면 방문할 가치가 있는 놀라운 작은 사원과 함께 강 반대편을 장식하는 두 번째 폭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

Bangkiang Djaran 폭포
티켓 가격: IDR 15,000
위치: Br Jelekungkang, Taman Bali, Kec. Bangli, Kabupaten Bangli, Bali 80752
이동 시간: 우붓에서 약 40분, 창구에서 약 1시간 30분

섬 서쪽에 있는 발리 최고의 폭포

발리 서부에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세 개의 폭포가 있는데, 바로 블라만퉁(Blahmantung), 문덕( Munduk), 멜란팅(Melanting) 폭포입니다.

블라만퉁 폭포

발리 서부 타바난 지역의 아름다운 폭포인 블라만퉁 폭포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환경의 푸른 열대 식물 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0m의 놀라운 높이를 자랑하는 이 폭포는 근처에 주거 지역이 없는 커피 농장 한가운데 숨겨져 있습니다. 목욕을 하거나 높은 절벽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이 폭포는 아직까지 훼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폭포이며 이 지역에는 공공 시설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곳을 블라만퉁(Blahmantung)이라고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이 지역은 세 개의 폭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폭포와 다른 폭포 사이의 거리는 약 200m입니다. 가장 높은 폭포는 Mula-Mula 폭포라고 불립니다. 이 폭포에서는 수영을 할 수 있지만, 두 번째, 세 번째 폭포는 단지 경치를 즐기기 위한 폭포입니다.

Blahmantung 폭포
티켓 가격: IDR 20,000
위치: Pujungan, Pupuan, Tabanan Regency, Bali 82163
여행 시간: Ubud에서 약 2시간 30분, Canggu에서 약 2시간.

문덕 폭포와 멜란팅 폭포

같은 장소에서 두 개의 폭포를 찾을 수 있는데 왜 폭포를 찾아야 합니까? 서로 매우 가까이 위치한 문덕 폭포와 멜란팅 폭포는 문덕 마을과 가깝습니다.

문덕 폭포와 멜란팅 폭포는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천연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섬 북중부의 울창한 숲이 우거진 산악 지역에 위치한 이 폭포는 Kayu Putih 주요 도로에서 3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숲길을 따라 편안한 경치와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Munduk에서 북쪽으로 짧은 하이킹을 하면 Melanting 폭포에 도달하게 됩니다.

문덕폭포에 도착하면 시원한 안개와 물소리가 반긴다. 바위가 많은 수영장에 들어가 상쾌한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하이킹을 통해 무성한 숲을 지나 멜란팅 폭포(Melanting Falls)를 향해 이동합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2개의 폭포를 상품으로 받아 발리의 "야생적인 면"을 탐험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발리 최고의 폭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