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자세히보기

해변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Risafna 2023. 9. 26. 19:25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인도네시아 최고의 서핑 장소: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고의 서핑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일생에 한 번은 꼭 와야 합니다. 기후와 수온이 우수해 인도네시아에서는 일년 내내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서핑을 위한 최고의 섬과 파도

인도네시아에서 서핑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기가 끝나는 4월 말부터 10월까지 입니다. 인도네시아에는 17,000개 이상의 섬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서핑을 위한 최고의 섬은 발리, 자바, 롬복, 수마트라, 숨바와, 숨바 및 누사입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에서 서핑을 위한 최고의 섬은 멘타와이라는 점은 확실히 주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숙련된 서퍼와 초보자 모두를 위한 장소가 많이 있으며, 산호초에 부서지는 파도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로 인해 이곳은 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천국입니다.

멘타와이에서 서핑하기

인도네시아 북부 수마트라 서해안에 있는 라스 멘타와이(Las Mentawai) 는 약 70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도네시아 최고의 서핑 장소입니다. 많은 영화, 잡지 등의 놀라운 사진의 장면으로 잘 알려진 장소.

끝없는 튜브, 완벽한 파도,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야자수와 백사장이 있는 한적한 해변이 이 곳을 독특한 장소로 만들어줍니다. 멘타와이를 서핑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4월부터 10월 사이의 건기입니다. 하지만 다른 달에도 작지만 똑같이 놀라운 좋은 파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이베이

이베이는 조류와 바람의 조건이 맞으면 비교할 수 없이 아름다운 왼쪽이 나오는 파도로, 멋진 사진이 나오기 때문에 파도와 수질이 좋아 많은 사진작가들이 선호하는 곳 이다.

4 밥

4 Bobs는 Mentawai 서핑을 연습하고 긴장을 풀기에 좋은 Mentawai 최고의 웨이브 중 하나입니다. 오른쪽에는 튜브 섹션이 있고 그 섹션 이후에는 가장 급진적인 회전을 제공하기에 좋은 벽이 있습니다.

구멍

구멍은 멘타와이(Mentawai) 남단에 있는 파도입니다. 다른 곳보다 접근성이 좋지 않아 붐비지 않고 사람이 많지 않아 즐거운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도가 뛰어난 좌파로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으며, 강도가 뛰어난 튜브형 웨이브이므로 상급자 수준의 서핑이 필요합니다.

그린부시

그린부시(Greenbush)는 멘타 와이 섬 남부에서 가장 좋은 파도 중 멘타와이 남쪽에 위치한 파도입니다. 매우 강력한 왼쪽 파도이고 어렵고 깊이는 적지만 서퍼라면 누구나 꿈꿀 수 있는 웅장한 튜브가 있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파도입니다.

은행 금고

Bankvaults는 E-Bay에 가까운 파도로, 초보자를 위한 파도가 아니라, 이미 서핑 수준이 높은 사람들을 위한 파도입니다. 엄청난 힘과 큰 개구부를 지닌 매우 강력한 우익 파도로, 그러한 규모의 파도에 들어가는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발리에서 서핑하기

발리는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섬입니다. 이 섬은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이므로 많은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이 서핑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셀 수 없이 많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에서 서핑으로 가장 잘 알려진 곳입니다.

발리에서 서핑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나머지 달에는 서핑도 할 수 있지만 파도 품질은 떨어집니다. 이곳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핑의 주요 목적지입니다.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울루와뚜

건기에는 파도의 일관성이 완벽하기 때문에 발리 전체에서 가장 유명한 목적지입니다. 같은 지점에 매우 다른 파도를 가진 여러 유형의 왼쪽 봉우리가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서핑을 위한 바람직한 목적지입니다.

연인. 이 파도를 서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하지만 우기에도 가장 좋은 날은 여전히 ​​완벽한 파도입니다.

창구

발리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소 중 하나이며, 파도 잡는 법을 배우기에 좋은 곳이자 두 가지 유형의 파도를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레벨이 있는 서퍼들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많은 사람들이 파도와 파도 모두가 완벽하기 때문에 이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인프라 수준이다. Canggu의 해변은 Berawa, Nelayan, Batu Bolong, Echo 및 Perenan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창구에서 서핑하기 가장 좋은 달은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쿠타

파도를 타본 적이 없고 바위 등에 부딪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서핑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한 곳에서 배우고 싶다면… 이곳이 바로 여러분이 있는 곳입니다. 쿠타 해변은 약 2km에 걸쳐 뻗어 있으며 이곳에는 서핑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경험이 많습니다. 쿠타에 오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메데위

메데위는 발리에서 가장 부드러운 레프트 중 하나이지만 서핑을 할 수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길이의 파도로 보상합니다. 롱보더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관리하기 쉬운 파도 때문에 많은 것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Medewi를 서핑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파당파당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는 이름을 붙이지 않고는 이 놀라운 장소를 떠날 수 없습니다.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좋은 파도 중 하나이고, 이 파도가 울루와투에서 떠날 수 있는 가장 큰 조수력의 날이며 인도네시아 전체에서 가장 좋은 통 중 하나를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하고 다루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숙련된 서퍼들에게는 파도입니다. 빠당빠당을 서핑하기에 가장 좋은 달은 5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자바에서 서핑하기

자바섬 은 인도네시아 군도의 주요 섬 으로 전체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서부 자바, 중부 자바, 동부 자바의 3개 지역으로 나뉜다. 이 섬에는 특히 남쪽 해안을 따라 서핑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으며 모든 유형의 서퍼에게 적합한 파도와 조건이 있습니다.

이 섬은 서핑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고 일부 장소에 대한 접근이 어렵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의 다른 서핑 목적지만큼 붐비지 않기 때문에 가기 좋은 목적지입니다. 인도네시아의 다른 서핑 장소와 마찬가지로 서핑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의 건기입니다. 하지만 서핑이 우기인 일부 해변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이 파도는 많은 멍청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 세계에서 서핑할 수 있는 최고의 파도 ! 완벽한 튜브를 갖춘 산호브레이커가 있는 파도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매우 긴 파도 라는 점 이며, 자바섬을 방문할 때 놓칠 수 없는 명소입니다. 경험이 없는 서퍼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묵시

이 파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파도이며, 규칙적인 사람이라면 더욱 격렬하게 싸우는 파도입니다. 노를 젓자마자 파도가 침식되고 빠르게 닫히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파도입니다.

그라자간

이 파도는 이 행성에 대한 경이로움 입니다. 이 파도는 상당히 긴 암초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기상 조건에 따라 나타나는 다양한 섹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루와뚜와 비슷 하지만 배경이 더 많고 파도가 더 좋아 이 멋진 곳에서 서핑을 놓칠 수 없습니다.

발사대

큰 파도를 잡을 준비가 되셨나요? 주저하지 말고 이 장소에 와서 서핑을 하시면, 보드를 타고 큰 파도를 향해 노를 저어 보세요. 말문이 막힐 정도로 놀라운 파도입니다. 분명히 서핑 수준이 매우 높은 사람들에게만 권장됩니다.

롬복에서 서핑하기

발리와 숨바와의 중간에 위치한 롬복은 오랫동안 알려지지 않았고 이웃 섬인 발리만큼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두 섬 사이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발리만큼 붐비지 않고 조용하고 조용한 곳에서 서핑을 하고 싶다면 이곳이 바로 당신의 장소입니다.

이 외에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서핑 파도와 매력의 파도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지역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이지만 이 섬에서는 다양한 조건의 파도를 볼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마위

마위(Mawi) 파도 는 롬복에서 가장 잘 알려진 파도 중 하나이며 건기(5월~10월)에 서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중상급용 스팟이지만 파도가 작다면 저급용으로도 적합합니다. 왼쪽과 오른쪽 섹션이 모두 있으므로 Mawi에서 서핑을 하러 오는 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아르 굴링 비치

이곳은 좌우의 파도가 모두 있는 곳이지만 서로 다른 파도가 있어서 장마철에 서핑하기에는 이곳이 더 좋습니다. 오른쪽에서 열리는 파도는 작은 파도, 큰 파도 모두 잘 나오고 잘 나올 때는 간조/중조, 왼쪽에서 열리는 파도는 중/고해력으로 작용하고 빠르고 속이 빈 파도 입니다.

데저트 포인트

이 멋진 장소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당신은 이것이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파도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서퍼들의 꿈은 서핑을 하거나 단순히 그것을 보는 것입니다. 그것은 도전적이고 매우 무서운 파도이며, 가장 용감하고 가장 경험이 풍부한 파도 만 이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에카스 인사이드

초보자와 상급자 모두가 배우기에 적합한 파도가 있고, 모두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드레날린을 찾고 있다면 이곳은 당신의 자리가 아닙니다. 하지만 이 섬에서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는 것은 정말 좋습니다!

수마트라에서 서핑하기

수마트라는 자바 북서쪽, 말레이시아 남부에 위치한 인도네시아 전체에서 가장 큰 섬이자 세계 에서 6번째로 큰 섬 입니다. 수마트라는 남부 수마트라와 북부 수마트라의 두 지역으로 나뉘지만 가장 잘 알려진 곳은 멘타와이(Mentawai) 및 니아스(Nias)와 같은 인근 목적지에 접근할 수 있는 중앙 수마트라 지점의 서쪽인 서부 수마트라 지역입니다.

이곳은 세계적 수준의 파도 와 완벽한 튜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상당히 미지의 목적지입니다. 물 속의 번잡함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모든 서퍼에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필수 방문지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서핑 목적지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판타이 판장 방쿨루

좌우 모두 크게 어려운 파도가 아니고 표면이 모래로 이루어져 있어 아래 산호를 생각하지 않고 조용하게 서핑을 할 수 있어 초보자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일년 내내 서핑을 할 수 있으며 가장 좋은 때는 반조 때입니다.

제니스 라이트

단순한 파도가 아니고 산호빛 배경을 가지고 있어 상급자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것은 긴 파도 이므로 좋은 튜브와 좋은 벽을 갖춘 여러 섹션을 제공합니다.

카르낭 님보르

이곳은 산호라도 약 150m 정도의 파도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 길이를 즐길 수 있는 파도입니다. 열어서 재현하고 즐길 수 있는 왼쪽  많지 않은 곳이므로 좋은 선택입니다.

판타이 푸루스

많은 사람들에게 이곳은 파당에서 가장 좋은 장소 입니다. 바닥은 모래이고 왼쪽과 오른쪽으로 모두 열리는 파도가 있는 해변이기 때문에 해변에는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해류와 파도가 있기 때문에 중간 수준부터 권장됩니다.

숨바와에서 서핑하기

이곳은 롬복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두 부분이 서로 다르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좋은 파도가 있는 곳은 서쪽 숨바와입니다. 여기에서는 웅장하고 인상적인 튜브가 있는 꿈의 파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섬은 이전에 언급한 다른 섬처럼 탐험된 섬이 아니므로 이 흥미진진한 스포츠를 연습하기 위해 갈 수 있는 목가적인 목적지 입니다. 이 섬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이며 우기에도 파도를 발견할 수 있지만 인도네시아의 모든 서핑처럼 이 곳의 웅장한 파도가 매일 나오는 때입니다.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레이키 피크

의심할 바 없이 숨바와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이 지점은 파도가 오른쪽과 왼쪽 모두 열려 있으며 숨바와의 다른 파도와는 달리 이 파도는 다른 수준에 적합하므로 모든 수준에 맞는 파도가 있는 것이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지점입니다.

스카 리프

숨바와에서 가장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튜브를 닫고 형성하는 두꺼운 벽을 가진 파도이기 때문에 이미 중간/높은 수준이 필요합니다. 이 파도가 완벽하려면 상당한 크기와 강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위험할 뿐만 아니라 특별하기도 합니다.

슈퍼 빨아

레벨이 좋은 숙련된 서퍼들에게만 적합한 이 지점에서는 길지만 얕은 배럴을 제공하는 두툼하고 큰 짐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힘이 필요하고 파도가 크다고 해서 자주 나오는 파도는 아니지만, 확실히 신나는 파도이자 무서운 파도입니다.

요요

Yoyos 웨이브 또는 The Hook이라고도 알려진 웨이브는 그녀의 다른 친구인 Super Suck 및 Scar Reef보다 쉬운 웨이브입니다. 이 지점에는 짧지만 속이 빈 벽이 있는 쐐기로 알려진 두 개의 다른 봉우리가 있고, 중앙에 있고 오른쪽으로 부러져 매우 재미있을 수 있는 후크라고 불리는 다른 봉우리가 있습니다.

 

라스 누사에서 서핑하기

이 경우에는 누사 렘봉안(Nusa Lembongan)의 파도가 좋고 스팟이 더 많기 때문에 여기에 포함하겠습니다. 누사 렘봉안은 발리 동해안에서 20km, 사누르 항구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 4,000명이 살고 있는 작고 매우 아늑한 섬입니다. 발리보다 방문객이 적기 때문에 주변에 사람이 많지 않아도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과 멋진 파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이 섬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놀이터

이 파도는 만에 의해 보호되기 때문에 바람이나 파도를 많이 받지 않기 때문에 가장 쉬운 파도 중 하나입니다. 파도는 중앙에 형성되고 왼쪽에는 좋은 조각을 만들고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여러 섹션이 있으며, 오른쪽은 다소 폭발적이지만 서핑하기 쉽습니다.

열상

날카롭고 얕은 바닥을 깨며 커다란 우측 장벽을 여는 파도이기 때문에 모든 관객에게 쉬운 파도는 아니며, 긴 파도도 아니고 짧지만 이 파도의 마법은 하강과 속도에 있다 그 멋진 통에 들어가려고요.

면도기

이 곳은 꽤 특이한 곳이 왼쪽 브레이크인데, 조수가 비어 있으면 숙련된 서퍼들에게는 빠르고 어려운 튜브를 형성하지만, 조수가 만조일 때는 길고 재미있는 벽을 형성하여 파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파도도 크기가 있어서 서핑하기 좋은 파도입니다.

난파선

이 지점에서는 하강이 어렵고 배럴 섹션에 접근하기 어려운 기동성이 있는 거대한 오른쪽 파도를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파도는 빠르고 약간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숙련된 서퍼들은 이 파도를 즐깁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방문해야 할 명소 중 하나입니다.

숨바에서 서핑 하기

숨바섬(Sumba Island) 이웃인 숨바와(Sumbawa)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기는 발리의 2배나 되지만, 잘 알려지지 않아 발리만큼 인프라가 많지 않고, 사실 섬 주변을 돌아다니기가 쉽지 않다. 다른 사람 없이 파도를 즐기고 싶은 파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동부 숨바(East Sumba)와 서부 숨바(West Sumba)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놀랍고 고독한 장소가 있는 이 멋진 섬을 서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머지 달에도 서핑을 할 수 있으므로 이 멋진 섬을 놓칠 수는 없습니다.

인도네시아 서핑: 서핑 천국

오시스 레프트

또는 니히스 레프트(nihis left)라고도 알려진 좌파는 중형 또는 대형의 작은 파도 모두에서 서핑할 수 있는 좌파이지만 호텔에 숙박하는 경우에만 잡을 수 있는 파도이므로 '니히스 레프트'라고도 알려져 있는 것 외에도 큰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너무 완벽해서 신의 물결.

밀러스 라이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지점은 서핑을 할 때 조종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 있습니다. 또한 원하고 수준이 있으면 파도가 당신에게 부서지고 놀라운 배럴을 서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왼쪽

이 지점에서는 오른쪽과 왼쪽을 찾을 수 있지만 오른쪽은 파도가 매우 클 때만 나오고 일부 돌 앞에서 파도를 깨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며 왼쪽은 쉽지 않습니다. 파도가 꽤 속이 비어 있고 빨리 닫히기 때문에 썰물 때는 수심이 매우 얕기 때문에 반조 때 잡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누카카

이 지점은 인도네시아의 파도가 아닌 11~12월 시즌에 주로 나오는 파도이기 때문에 목록에 포함시켰습니다. 다이빙을 할 수 있는 큰 통이 있는 파도이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서핑할 곳을 살펴보기 전에 사이에 바위가 몇 개 있는지 확인하세요.

'해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네시아 최고의 다이빙 장소  (2) 2023.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