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자세히보기

문화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Risafna 2023. 9. 26. 18:50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발리는 큰 섬이고 방문하기 좋은 마을이 많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꼭 방문할 가치가 있는 다양한 마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발리의 흥미로운 전통 마을

발리의 유명한 마을을 탐험해 보세요. 전통적인 발리 생활을 체험하고 섬 내부인 사람, 예술, 삶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셀룩 마을

Celuk 마을은 Gianyar Regency의 전통 마을입니다. 현지 주민들이 저렴한 가격에 은과 금 공예품을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유명합니다. 사람들은 디자인 개발 분야에서 예술적이고 숙련된 발리 전문가입니다.

이곳에는 항상 보석을 사러 오는 관광객이 많이 있습니다. 발리 조각 디자인도 있지만 현대 조각도 있습니다. 원한다면 자신만의 주얼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바투 불란 마을

바투불란 마을은 예술 마을이다. 사람들은 현지 발리 댄스 공연을 만들기 위해 많은 예술적인 영감을 받아 매우 창의적입니다. 바롱 댄스는 푸세 사원 무대, 테갈 타무 무대, 덴잘란 무대, 사하데와 무대, 실라 부다야 무대 등 5개 무대에서 매일 공연되는 전통 춤입니다. 이 춤은 지역 주민들의 경제 부문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잠재력입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마스 마을

마스마을은 목각예술을 중심으로 하는 전통마을이다. 그들은 전형적인 목재 스타일에 인문주의와 자연주의의 독특한 시너지 효과를 제시합니다. 이 마을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바투안 마을

바투안 마을은 예술품과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덴파사르에서 북쪽으로 7km 떨어져 있습니다. 바투안(Batuan)은 회화 예술가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바투안(Batuan)은 아름다운 예술 작품이 있는 섬 회화의 중심지입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우붓

우붓은 발리의 문화적 중심지이며 현지 발리 생활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관광지에서는 이러한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우붓에서는 아름다운 오래된 사원, 논, 푸른 정글과 많은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우붓에는 문화가 많고 탐험할 것이 많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사이드맨

Sidemen은 발리 동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Sidemen에는 비치 클럽이나 바가 없으며 진정한 전통 발리를 볼 수 있습니다. 화산, 푸른 계단식 논, 전통 마을이 있습니다.

Sidemen의 기후는 해안선에 비해 약간 시원합니다. 천연재료로만 지어진 숨 막힐 듯한 리조트가 있습니다. Sidemen에서는 일출과 함께 바투르산 등반, 급류 래프팅 등 다양한 문화 여행과 야외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타바난

타바난(Tabanan)은 섬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보기 좋은 몇 가지 명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따나롯(Tanah Lot)인데 절벽 위의 사원이에요. 바다의 수호신을 모시는 곳입니다.

썰물 때는 마치 사찰이 바다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 다른 명소는 Alas Kedaton 사원입니다. 사원에는 4개의 입구가 있고 중앙에는 원숭이가 있는 숲으로 둘러싸인 성지가 있습니다. 타바난(Tabanan)에는 울룬 다누 베라탄(Ulun Danu Beratan) 사원이 있는데, 이는 호수의 여신을 위한 사원입니다.

이 단지는 4개의 신성한 건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Tabanan에서 볼 수 있는 다른 것으로는 Jatiluwih 논, 전통 무용 및 Margarana Heroes 공원이 있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페나타한

페나타한에는 여러 개의 천연 온천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페나타한 온천이다. 온천에서 자연치료와 테라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이곳이 바로 당신을 위한 온천입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케메누

Kemenuh는 덴파사르에서 1시간 거리에 있으며 Tegenungan 폭포, Kemenuh 나비 정원, Goa Gajah와 같은 많은 관광 명소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케메누(Kemenuh)에서도 페타누 강(Petanu River)을 찾을 수 있는데, 물 흐름이 무겁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 수영이 가능합니다. 강 주변은 몸과 마음에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로비나

로비나는 발리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비나 해변의 모래는 흰색이 아닌 검은색입니다. 로비나의 해변은 매우 조용하며 쿠타, 스미냑, 캉구만큼 붐비지 않습니다. 로비나에서는 바다 한가운데서 수십, 수백 마리의 야생 돌고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돌고래를 보고 싶다면 일출 5시 30분 이전에 어선을 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해변에서 2km 떨어진 곳에서 많은 돌고래를 볼 수 있습니다. 보트에 묶인 밧줄을 잡고 돌고래와 함께 수영할 수도 있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케르탈랑구 문화마을

케르탈랑구 문화마을에서는 발리 문화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문화마을에서는 전통 발리 공연을 관람하고 맛있는 발리 음식을 맛보며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조깅 트랙, 수공예 센터, 벼 가공 과정을 볼 수 있는 시설, 낚시 연못, 스파, 미용실, 레스토랑 등 많은 시설이 있습니다. Bajra Sandhi Balinese People Struggle Monument, Bali Museum, Jagatnatha Temple 및 Kertalangu Cultural Village 주변의 아트 센터도 볼 수 있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할 흥미로운 마을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리 우붓의 문화적 매력을 공개합니다  (1) 2023.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