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자세히보기

가이드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Risafna 2023. 9. 26. 18:40

발리는 가족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젊은이와 노인 모두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습니다. 이 가이드는 여러분의 휴가가 기억에 남을 휴가가 되도록 발리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재미있는 일들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발리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워터파크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은 워터파크에 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어린 어린이 모두에게 재미 있습니다. 워터봄(Waterbom) 은 발리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로 쿠타(Kut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외에도 다양한 속도의 슬라이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일부 슬라이드에서는 밴드를 구성하여 쌍으로 내려갑니다.

특히 작은 아이들을 위한 유수풀과 물 놀이터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핑을 배울 수 있는 플로우 라이더와 번지 점프 공원도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의 다양한 음식과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발리 웨이크 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또 다른 워터파크입니다. 그들은 웨이크보드와 수상스키를 즐길 수 있는 케이블 파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아쿠아파크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리 웨이크 파크는 덴파사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발리에는 발리 북부의 크리스나 워터파크, 캉구의 스플래시 발리 등 더 많은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수상스포츠

발리에는 서핑, 카누, 제트 스키, 패러세일링, 바나나 타기 등 수상 스포츠를 연습할 수 있는 여러 장소가 있습니다. Water Sport Bali 에서 제트스키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제트스키 운전 경험이 없는 어린이는 가이드와 함께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제트스키 뒷좌석에 탑승해 아이들이 스스로 제트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제트스키는 8세부터 가능합니다. 수상 스포츠 발리는 누사두아의 탄중 베노아 해변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트 스키 외에도 패러세일링, 스노클링, 다이빙, 바나나 또는 도넛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Bintang Beach Club Dive & Water sport 에서는 패러세일링과 웨이크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보트 뒤에 앉아야 하는 바나나와 다른 풍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빈탕 비치 클럽 다이브 & 수상 스포츠는 누사두아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의 모든 해변에서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해변으로 걸어가거나 다른 해변으로 가면 서핑 보드를 빌리거나 강습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동물탐방

발리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활동은 공원 중 한 곳에서 동물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원숭이들이 야생에서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원숭이 숲을 방문해보세요. 여기에서는 원숭이와 함께 셀카를 찍을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 숲은 우붓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사파리 차량을 타고 호랑이, 코끼리, 오랑우탄 및 많은 새와 같은 동물을 발견하고 싶다면 발리 사파리 및 해양 공원이 최적의 장소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고 교육적인 경험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운 나들이는 발리 동물원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많은 동물을 감상하는 것 외에도 오랑우탄과 함께 아침 식사를 할 수 있고, 진흙으로 코끼리를 씻을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물 놀이터, 동물원, 조랑말 타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발리 새 공원은 가장 아름다운 새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새들이 사는 지역이 재현되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수마트라의 깊고 안개가 자욱한 정글에서 아프리카 사바나로 이동합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발리에는 가장 아름다운 동물을 감상할 수 있는 공원이 더 많이 있습니다. 발리 파충류 공원 에서 파충류를 관찰할 수 있고, 엘레판트 사파리 공원에서 코끼리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거나 타스타 동물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발리 바다거북 협회에서 바다거북을 다시 바다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발리 바다거북 협회 페이스북을 계속 지켜봐주세요.

아이들과 함께 발리에서 래프팅하기

모험심이 강한 아이들과 함께 래프팅을 하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이것은 Gianyar, Ubud 및 Klungkung과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우붓 파양간 마을에서는 아융강 에서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래프팅 장소입니다. 14km ​​길이의 아드레날린 경험 입니다. 그것이 정말로 시원할 정도로 당신은 여물통 숲, 논, 폭포와 논을 노로 저어갑니다. 래프팅 난이도는 가벼운 수준부터 중간 수준까지 다양합니다. 래프팅 코스를 마치는 데 2시간이 걸렸는데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ATV 투어

아이들과 함께 ATV를 탈 수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정글을 통과하는 ATV 투어가 있고, 해변이나 논을 통과하는 투어도 있습니다. ATV 투어는 발리에서의 매우 모험적인 경험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전지형 차량(ATV)을 타고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곳에서 주행합니다. 당신은 쿼드바이크를 타고 가이드를 따라  도전적인 트랙을 따라갑니다.

전통적인 발리 마을이 있는 논, 숲, 강변을 통과합니다. ATV 투어는 모든 기술 수준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루트가 있습니다. 우붓에는 폭포와 진흙 터널을 통과하는 루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모험적 이며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좀 더 차분한 경험을 위해 시골을 통과하는 경로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 발리에서 카트 타기

약간 나이가 많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활동은 Karting Star Bali Club에서 카트를 타는 것입니다. 고카트 트랙은 짐바란에 있습니다. 트랙 길이는 400m이며 다리가 있습니다. 카트를 타려면 키가 120cm 이상이어야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 발리 논밭에서 자전거 타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활동은 발리의 논을 통과하는 자전거 투어입니다. 이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적합하며 발리의 논을 탐험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매혹적인 발리 생활을 발견 하고 킨타마니 고원의 자연 환경에서  현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복잡한 농업 시스템과 고대 발리 신앙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세요. 발리를 자전거로 여행하자!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 발리에서 다이빙과 스노클링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경험은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발리에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잘 할 수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우선 아메드(Amed)와 툴람벤(Tulamben)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산호가 자라고 많은 물고기가 헤엄치는 난파선을 볼 수 있습니다.

1980년대 이후 침몰한 이 난파선은 모든 색상, 모양, 크기의 풍부한 해양 생물의 보금자리가 되었습니다. 사마귀 새우, 말미잘, 복어 그리고 운이 좋으면 거북이와 암초 상어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정원 장어로도 유명합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름다운 다이빙 환경, 멋진 해양 생물,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종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발리에서 다이빙을 한다면 Menjangan Island와 Bajul Bay를 포함한 북서부는 방문할 다이빙 장소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발리 섬인 누사 페니다(Nusa Penida)와 렘봉안(Lembongan)에서는 쥐가오리를 찾는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아름다운 산호와 다양한 물고기도 볼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을 위한 또 다른 좋은 장소는 로비나(Lovina)입니다. 이곳에서는 보트에서 스노클링을 하면서 돌고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 아래와 옆에서 수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발리에서 승마하기

말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승마는 발리에 머무는 동안 꼭 해야 할 활동입니다. 승마 레슨 외에도 말 관리 및 안정적인 관리를 위한 교육 과정, 쇼 점핑 레슨, 도약 레슨 및 캠프, 사진 촬영 및 조랑말 타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말과 함께하는 또 다른 재미있는 경험은 우붓의 뜨갈랄랑(Tegallalang) 논을 통과하는 승마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쿠킹클래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활동은 요리 수업입니다. 이것은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고 교육적이며 인도네시아 문화와 현지 음식을 알게 됩니다.

쿠킹클래스는 발리의 여러 곳에서 진행됩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이를 제공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Ubud 및 Gianyar의 여러 곳에서 가능합니다. 많은 요리 강습에서는 먼저 현지 시장에 가서 재료를 구입합니다. 채식 메뉴와 고기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미술 수업

베라와 아트 하우스 에서는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미술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보다도 흑연, 잉크, 수채화, 아크릴을 사용하는 워크샵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장신구를 만드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이를 통해 발리에서의 휴가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Canggu Jewelry Classes 와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우붓의 폰닥페칵 도서관
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장신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장신구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책을 읽고, 전통 춤을 배우고, 나무 조각 수업도 받을 수 있습니다.

Five Art Studio 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예술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발리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붓 근처 켈리키(Keliki)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니어처 Keliki 그림, 바틱 그림, 나무 조각, 발리 제물, 나무 달걀 그림 및 티셔츠 그림을 가르칩니다. 

세라유 냄비 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냄비를 굽고 미니 테라코타나 도자기 냄비 도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화분을 다양한 색상으로 칠할 수도 있습니다. 세라유팟(Serayu Pot)은 우붓(Ubu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의 트램펄린 공원

아이들을 위한 또 다른 재미있는 체험은 바운스 발리(Bounce Bali) 입니다. 이곳은 finns Recreation Club에 위치한 발리 최초의 트램펄린 공원입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점프하거나 트램펄린 피구나 농구와 같은 조직적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부모들은 전체 트램펄린 공원의 개요를 제공하는 Bounce Bar & Café에서 뛰어다니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운스 발리(Bounce Bali)는 비오는 날에 이상적인 활동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 발리의 방탈출

크고 터프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활동은 발리에 있는 탈출실 중 한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섬 주변에는 몇 개의 탈출구가 있습니다. 2~10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다양한 단서를 풀어 탈출실의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시간 내에 방을 탈출하기 위한 시간과의 경쟁입니다.

탈출까지 2시간 남았습니다. 객실은 테마에 따라 장식되고 장식되어 최대한 실제처럼 보입니다. 가구가 완비된 객실 외에도 최신 기술, 시각 및 음향 효과도 사용되어 경험을 최적화합니다.

탈출실은 흥미진진하고 무서운 주제를 담고 있고 무서운 순간도 있기 때문에 진정한 무모한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탈출 경험은 게임마스터로부터 임무를 받는 것으로 시작되며, 숨겨진 단서와 비밀 통로를 찾아야 합니다. 퍼즐을 해결하려면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퍼즐과 단서를 통해 마지막에 미스터리를 풀 수 있다면 이제 탈출할 시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

아이들과 함께 발리에서 패러글라이딩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마지막 활동은 누사두아나 울루와뚜 에서의 패러글라이딩입니다. 위에서 발리를 감상하고 푸른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하세요. 패러글라이딩 조종사는 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하며 흔들고 조종하여 패러글라이딩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과 비디오가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최소 연령은 5세이며, 패러글라이딩 체험 시간은 15~30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리에서의 패러글라이딩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가 결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발리, 재미있는 것들